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던전청소부입니다!


제가 드디어 오버워치 마스터티어에 등극했습니다!


우왕 넘나 기분 좋은 것!



크 정말 엄청난 고군분투 끝에 달성한 마스터티어입니다.


진짜 이 황금빛을 보고싶었는데 드디어 찍게 되었네요 ㅠㅠ


진짜 이번  시즌 하면서 마스터티어는 한 번 찍어보자는 마인드로 게임을 했는데 이렇게 찍을 수 있었습니다.


너무나 기분 좋은 것!



사실 전 시즌을 70점대까지 올려봐서 간단히 올릴 줄 알았지만 확실히 제 실력으로는 여기까지가 한계인 것 같습니다


Fps 게임이 워낙 손빨을 많이타고 동체시력을 많이타서 어려운 게임으로 알고잇는데요.


다행히 오버워치는 어느정도 체력이 있고 한 큐에 죽는 일은 흔치가 않아서 할만 했던 것 같네요 ㅎ


서든어택 계열 게임이라면 진짜 여기까지 절대로 오지 못했을텐데


오버워치였기 때문에 가능했던 것 같아요!



지금까지 맥크리를 제일 많이 했는데요


아직 승률이 50%대를 유지하고 있네요 ㅋㅋ


전시즌때는 겨우 40퍼였는데 지금은 50퍼랍니다.


어느정도 실력이 오른 것이겠죠?



아쉽게도 오늘 설마 지겠어하는 마인드로 돌렸지만 져버렸습니다 ㅠㅠ


지면 안된다는 압박감이 패배를 안겨준 것 같아요


오히려 이 판은 진짜 꼭 이겨야한다라는 마인드를 가져야지 이기더라구요 ㅋㅋ


물론 이 때 지면 멘붕이 더 심하게 와서 문제긴 하지만 ㅋ


조만간 시간내서 다시 플레이를 해야겠어요 ㅠ



이제 곧 오버워치 시즌2도 종료가 다가왔습니다.


얼마 남지 않은 기간 경쟁전 플레이 잘 하시구 원하시는 티어 꼭 가셨으면 좋겠네요!


저도 얼른 다시 복구해서 올라가야 겠습니다 ㅎㅎ


다들 오버워치 경쟁전 시즌2 마무리 잘하시기 바랍니다~


좋은 하루 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