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던전청소부입니다.


접때 보고 있었던 죠죠의 기묘한 모험 3부 스타더스트 크루세이더즈를 드디어 다 봤습니다.


크 애니로 보니까 진짜 더 재밌더군요.



디오 각성 모습은 정말 잘 표현한 것 같습니다.


개인적으로 각성 전 모습이 더 멋지다고 생각하는데 ㅠㅠ


너무 우락부락해졌어용



디오에게 피를 빨린 죠셉 죠스타 영감은 결국 승천...


이 영혼이 나올 때는 정말 슬프더라구요.


이기와 압둘이 승천할때도 가슴이 아팠는데 개인적으로 좋아하는 죠셉 영감이 승천하니 ㅠㅠ


안타까운 장면이었습니다.



분노한  죠타로의 작화를 정말 끝내주게 만들었더군요.


보기만해도 얼마나 빡돌았는지 가늠이 갈 정도입니다.


거의 원작 작화를 뛰어넘었다고 해도 과언이 아닐 정도 ㄷ



명장면중 하나인 WRYYYYYYYYYYYYYYY


어떻게 이런 효과음을 생각해내셨는지 아라키 작가님도 참 대단하십니다


진짜 들을때마다 질리지가 않는 우렁찬 목소리~


자막이 생동감을 더 넘치게 만들어주네요 ㅋ



이것도 디오의 명대사 중 하나이죠.


자신의 머리를 후벼파면서 말하는게 저 것이라니 ㄷㄷ


디오의 무서움을 보여주는 무시무시한 장면입니다.


만화책으로 봐도 저런 장면이 똑같이 나오는데요.


잘 구현했네요.


최고의 명장면 중 하나인 로드롤러다!


짝퉁 버전으로 탱크로리다도 있는데 역시 로드롤러다가 더 생동감 넘치네요.


제일 보고싶었던 장면 중 하나


성우분의 연기력이 너무 뛰어나서 원작을 초월합니다.



이후 나오는 명장면 내가 시간을 멈췄다


크 만화로 봐도 전율이 흐르고 애니로 봐도 전율이 흐르는...


사실 애니는 좀 느릿느릿하게 흘러가서 그렇게 멋 지진 않았습니다.


그래도 디오의 당황한 모습을 역력하게 보여줘서 생동감 넘쳐 좋았네요,




마지막으로 이집트로 떠나는 여행을 함께한 동료들의 사진이 나오고 막은 내립니다.


이렇게 사진으로 카쿄인, 압둘, 이기를 보니가 참....


개인적으로 모두  살았으면 하는 마음이 정말 강했습니다.


하지만 스토리 전개상 동료의 죽음은 어쩔 수 없다고 생각이 드네요 ㅠㅠ


추 후 조셉 죠스타와 폴나레프가 등장하니까 기분이 좋네요.


이제 방영중인 죠죠의 기묘한 모험 4부 다이아몬드는 부서지지 않는다를 볼 차례네요.


키라 요시카게가 얼마나 잘 표현이 되었는지 궁금해요 ㅎㅎ


5부 6부도 빨리 나왔으면 합니다.


그럼 포스팅 마쳐보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