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던전청소부입니다.


요즘 모바일 게임 소녀전선에 꽂혀서 계속 소녀전선만 하고 있네요 ㅎ..


지하철에서도 사람 시선 신경 안쓰고 플레이를 하는 중입니다.


시선에 신경쓰면 아무것도 못한다는 생각이 들게 되어서..


오늘은 전술인형 제조 관련 정보글을 써고자 합니다.


소녀전선 관련 정보글은 소녀전선 공식 카페나 디시인사이드 소녀전선 갤러리에서 많이 확인할 수 있으니 자주 보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오늘은 디시 소갤에서 고정닉 나쵸님이 정리해주신 표를 보여드리고자 합니다.




아무래도 인형제조 슬롯머신에 중독된 시키간 여러분은 원하는 인형을 얻지 못해서 광광 우시는 분들이 많을 것으로 생각됩니다.


이 저격식에는 쓸만한 인형별로 저격식과 확률도 나와 있어서 크게 도움이 될 것 같네요.


놀랐던 것은 제가 두 장씩이나 먹었던 댕댕이 g41 확률이 잠탱이 g11보다 낮았다는 점이네요.


아무래도 범용식 별 확률이 따로 있을 것으로 보입니다.




이 식은 말 그대로 저격식이기 떄문에 해당되는 인형이 나오거나 아니면 완전 방향이 다른 원하지 않는 인형이 나올 가능성이 높습니다.


범용식은 골고루 잘 나오지만 저격식은 오직 그 인형만 저격해서 제조를 돌리는 방식이라는 점 꼭 알아두시길!


시키간 여러분들이 원하는 인형을 꼭 뽑기를 기원해보도록 하겠습니다.


화이팅!